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소식

블랙핑크 ‘하우 유 라이크 댓’ 안무 영상 K팝 최초 기록 14억뷰

by 인절미부부 2023. 5. 10.
반응형

그룹 블랙핑크의 '하우 유 라이크 댓(How You Like That)' 안무 영상이 14억 뷰를 돌파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K팝 최초 기록이라고 하는데요, 케이팝의 새로운 역사를 써나가고 있는 블랙핑크를 응원합니다.

블랙핑크

10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122870)에 따르면 블랙핑크는 지난 9일 오후 5시35분께 '하우 유 라이크 댓(How You Like That)' 안무 영상이 유튜브 조회수 14억을 돌파했다. 2020년 7월 6일에 발매된 지 약 2년 10개월 만이며, 안무 영상으로는 K-pop 최초이자 최고 조회 수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블랙핑크블랙핑크블랙핑크

 

결과적으로 블랙핑크는 유튜브 콘텐츠 41개 중 조회 수가 14억 건을 넘는 총 4개의 영상을 보유하고 있으며, 조회 수는 수억 건에 달합니다. 이전에 DDU-DU DDU-DU(20억 뷰), Kill This Love(17억 뷰), Boombaya(15억 뷰)가 동일한 조회수를 달성했습니다.

 

반응형

블랙핑크블랙핑크블랙핑크

특히 안무 영상의 폭발적인 조회수는 블랙핑크의 독점 특허로, 글로벌 팬들이 공연에 대한 관심을 실감케 합니다. 하우 유 라이크 댓(How You Like That)'의 경우 안무 영상이 뮤직비디오 조회수(12억 뷰)를 넘어서는 등 인기를 이어가고 있어 향후 트렌드도 기대됩니다

 

. '하우 유 라이크 댓(How You Like That)'은 어떤 상황에서도 굴복하지 않고 높이 날아오르는 메시지를 담은 곡입니다. 미국에서 열린 2020 MTV 비디오 뮤직 어워드에서 'Song of the Summer'를 수상했고, 같은 해 유튜브가 선정한 'Global Top Summer Song'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음원 발매 당시 스포티파이 글로벌 톱 50 2위는 물론 영국 오피셜 싱글 톱 100과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 핫 100에서 각각 20위와 33위를 차지했습니다.

블랙핑크블랙핑크블랙핑크

한편, 블랙핑크는 약 150만 명의 사람들을 끌어들이는 케이팝 걸그룹 "본 핑크(BORN PINK)"의 최대 규모 월드 투어를 주최하고 있습니다. 현재, 그는 아시아 투어를 계속하고 있으며, 프랑스 파리와 북미의 4개 도시의 경기장도 둘러볼 예정입니다. 7월에, 그는 또한 영국 음악 축제인 하이드 파크 브리티시 서머 타임 페스티벌에 헤드라이너로 등장하는 최초의 케이팝 아티스트가 될 것입니다.

 

블랙핑크블랙핑크블랙핑크
블랙핑크블랙핑크블랙핑크
블랙핑크블랙핑크블랙핑크
블랙핑크블랙핑크블랙핑크
블랙핑크블랙핑크블랙핑크
블랙핑크블랙핑크블랙핑크
블랙핑크블랙핑크블랙핑크
블랙핑크블랙핑크블랙핑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