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소식

박연수 의미심장 글 업로드

by 인절미부부 2023. 5. 10.
반응형

전 축구선수 송종국의 전 와이프인 방송인 박연수가 개인 SNS에 의미심장한 발언을 올려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박연수

박연수는 지난 9일, “딱 4년 전인데….. 살도 찌고 확 늙어버린 나. 차에서 모든 시간을 보내느라 허리도 마니 안좋아지고 가진 재산 다 처분해서 애들 케어하느라 개털인 나는 멘탈하나 만큼은 개털인데 행복하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내 마음에 재산은 늘어나고 있고 우리 지아 지욱이가 쑥쑥 커간다. 항상 말한다 너네가 멋있는 사람이 되어 잘살면 그게 복수다”고 덧붙였습니다.

 

박연수가 털어놓은 솔직한 심경에 누리꾼들은 “힘내세요”, “아직도 아름답다”, “자식 잘 키우고 있다” 등의 많은 응원을 보내고 있다.

 

 

 

☞박연수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Click)

박연수박연수

 

박연수는 2006년 전 축구선수 송종국과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뒀으나 안타깝게도 결혼 9년 만에 이혼했습니다. 이들 가족은 MBC TV 예능 '아빠! 어디가'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으나, 방송 후 사이가 멀어졌다고 밝혔으며, 이혼 후 아내 박연수가 자녀 송지아, 송지욱 남매를 홀로 키우고 있습니다. 특히 아이돌 못지 않은 비주얼로 주목 받고 있는 딸 송지아는 프로 골퍼가 되기 위해 준비하고 있다.

 

2019년경 박연수는 한 TV 프로그램에서 송종국과 좋은 친구 사이를 유지하고 있으며, 자신의 남자친구 이야기를 하기도 한다고 밝혀 놀라움을 샀었습니다.

반응형

박연수박연수박연수

 

박연수박연수박연수
박연수박연수박연수
박연수박연수박연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