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소식

문상훈 결혼 발표 (예비 신부는 누구?)

by 인절미부부 2023. 5. 9.
반응형

배우겸 유튜버 문상훈씨가 갑작스레 결혼 소식을 발표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갑작스럽지만 훈훈한 소식에 팬들의 반응이 뜨겁습니다.

 

문상훈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안녕하세요, 상훈이에요"라는 말을 시작으로 생일 기념 게시물을 올리며, 결혼 발표를 했습니다. 5월 말 가족들을 모시고 작게 결혼식을 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확신이 글어서라기보단, 정답이 아니어도 좋겠다는 생각이 커져서 결심하게 되었다고 하는 멘트가 참 감동적이네요.

 

현재 알려진 예비 신부는 평범한 일반인이라고 합니다.

 

문상훈문상훈문상훈
문상훈문상훈

 

문상훈 프로필 

 

• 출생 / 나이 1991년 5월 9일 (만 31세)
• 국적 대한민국 
• 신체 키 180cm
• 본관 남평 문씨 
• 대학 학력 중동고등학교 (졸업) 아주대학교 경영대학  (경영학 / 학사) 
• 군대 병역 대한민국 육군 병장 만기 전역 (카투사) 
• 가족 부모님, 동생
• 배우자 아내 부인 와이프  [2023년 5월 말 결혼] 
• 종교 천주교 
• FC 안양 No. 16 
• 부캐 문상기자, 문이병, 후니쓰, 문당훈 , 김정호쌤, FC 안양 16번 
• MBTI INTP 

• 필모그래피 전지적 참견시점, 비디오 스타 , 여고추리반, 넷플릭스 오리지널 D.p. 김루리 일병,  ENA 드라마 스트레인지 변호사 우영우

인스타그램 바로가기(CLICK)

문상훈

 

빠더너스 뜻 
•배트 플립  [빠던 : 빠따 던지기] 
•시청자들에게 웃음 홈런을 날리고 싶다는 의미라고 하며 팬덤은 빠둥이에요. 

 

문상훈문상훈문상훈


그는 카투사 통역사였습니다 카투사 인디언 헤드와의 인터뷰 전에 기사를 쓴 적이 있습니다

카투사 개그, 교포 개그에 능하고 롯데리아 광고도 찍었어요

한편, 군대에서 카투사로 제대한 후 그는 교환학생을 위해 프랑스로 떠났습니다

유학 시절의 서양 코미디언 많은 영상을 보면서 개그맨들이 나는 가수가 되는 꿈이 있었습니다

키앤필, 리키 저베이스, 몬티 파이썬 등 영미권 코미디언의 많은 영향을 받았다고 들었습니다.

 

 그가 속한 빠더너스는 스케치 코미디 영상을 제작하는 코미디 크루로, 약 116만 명 구독자가 있습니다

멤버들은 문씨, 김진혁, 김지철, 유현준, 홍해인, 홍민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