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하나뿐인 내편', '원더우먼', '사내맞선' 등으로 이름을 알린 배우 송원석이 고욱으로 활동명을 변경했습니다.
소속사 스타하우스엔터테인먼트는 12일 고욱의 활동명 변경 소식을 전하며 새로운 프로필 사진도 공개했습니다. 프레임을 꽉 채우는 클로즈업 컷에서는 고욱을 있는 그대로 집중하게 만듭니다. 깊은 눈빛이 그의 카리스마를 돋보이게 하고, 표정을 지우는 모습에서 시크함과 서정적인 아우라가 동시에 풍겨 눈길을 끕니다.
새 프로필 사진에서 훈훈한 비주얼과 팔색조 매력을 선보인 고욱. 그동안 드라마 '하나뿐인 내 편', '두 번은 없다', '홍천기', '원더우먼' 등 다양한 장르의 인기 작품에도 잇따라 출연하며 괄목할 만한 존재감을 키웠습니다.
반응형
지난해 안방극장에서 큰 사랑을 받았던 드라마 '사내맞선'에서 마성의 요리사 인민우 역을 맡아 작품의 시청률과 인기를 견인하는 데 큰 역할을 했습니다. 고욱은 연기뿐만 아니라 예능으로도 영역을 넓혔습니다. 지난해 디즈니+에서 공개된 '핑크라이'의 MC를 맡아 다른 출연진들과의 환상적인 케미를 뽐내며 프로그램의 재미를 한층 끌어올린 것은 물론. 그런 만큼 '만능 배우'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고욱이 새로운 이름으로 그려낼 이야기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반응형